어제 주말이라서 왠지 배달음식을 불러먹고 싶어서 배달의민족으로 치킨을 먹게 되었는데요. 근데 보니까 배민오더로 시키면 할ㅣㅇㄴ을 받을 수가 있다고해서 배민 오더란 무슨 뜻인가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게 되었거든요.
배민 오더란
배민 오더란 어떻게 확인?
이걸 사용하시기 위해서라면 우선 휴대폰 상에 배달의민족 어플이 있어야 하는데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시고 난 뒤에 배민오더 항목이 따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 탭을 눌러서 들어가시게 된다면 내가 현재 있는 위치의 1.5km 안에 있는 배민오더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매장들이 나오게 돼요. 따라서 여기에서 골라보시면 배민오더를 이용하실 수가 있어요.
배달 배민오더 차이 1
배민 오더란 배달로 받는 것과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20년 3월 15일을 기준으로 지금 배민오더를 사용하여서 처음으로 주문을 하시게 된다면 4처넌을 하린ㅇ받을 수가 있어서 집 앞에 있는 치킨을 매우 운좋게 착한 값으로다가 먹게 되었네요. 제가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있는 치킨집이어서 걸으면 3분정도 밖에 안걸리는 바로 요 앞에 있는 매장이라서 편리하고 기분좋게 치킨을 잘 받아서 먹을 수가 있었어요.
또한 이 배민오더는 소비자가 이용할 때에는 배달로 받는 것과는 달리 매장에서 부담해야 하는 중계수수료가 올 해 말 제로라 해요. 때문에 소비자가 주문을 할 때에는 카드수수료만 나가는 정도라 하는데요.
때문에 매장 입장에서도 부담이 없고 소비자도 가까운 거리에 있거나 퇴근하는 길에 잠깐 들려서 집으로 테이크아웃을 어차피 해갈꺼라면 미리 주문을 해놓고 결제 해놓고 바로 받아갈 수가 있기 때문에 시간도 아끼고 참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배달 배민오더 차이 2
하지만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하고 있는 첫 주문 dc는 한 아이디당 한 번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아쉽게도 이제는 제값을 주고 주문을 해야 할 때가 되었는데요. 그래도 만약에 아직 한번도 이걸 사용해본 적이 없으시다면 한 번쯤 기분좋게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찌보면 매장과 주문하는 사람과 어플이 서로 상생을 하는 구조라 볼 수가 있으니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자주 사용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배달 배민오더 차이 3
또한 주문을 하고 나서 바로 음식이 만들어지고 만들어지는 동안 매장에 도착하니까 갓 만들어진 따끈따끈한 채로 식지 않고 바로 먹을 수가 있어서 이 점도 마음에 들었네요.
때문에 여러분들도 출출하신다거나 갑자기 배달음식이 당기실 때 어차피 나갈 일이 있으시다면 핸드폰을 통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이것도 한번 알아보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